01. Daum, 첫 화면 개편 (00;00)
02. 개괄적인 인상 (03:45)
03. 구체적인 변화
1) 브랜드 정책의 축소와 직관성 강화 (06:20)
2) 검색의 강화 (8:51)
3) 동영상 UCC 비중 축소 (10:24)
4) 네이버 따라하기 (11:32)
5) 개인화 정책 유보와 타겟 메뉴 (14:10)
04. 변화에 대한 평가
1) 브랜드를 왜 포기했을까? (16:02)
2) 왜 네이버를 따라했을까? (18:48)
3) 검색으로 맞짱 뜰 능력이 되는가? (20:12)
4) 왜 검색에 집중하는가? ? (22:10)
05. Daum 개편이 갖는 의미 (27:32)
06. Daum의 불안과 IPTV (29.03)
07. 동영상 UCC에서 한 발 물러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(31:07)
08. Daum의 기회 (34:32)
09. 개인적인 느낌 (36:20)